SCENT CURATiON


1. Scent Valuing :


다양한 협업과 전시 등을 통해 향기의 해석과
kiok의 철학을 고객들에게 알립니다.


Scent Valuing :

다양한 협업과 전시 등을 통해 향기의 해석과
kiok의 철학을 고객들에게 알립니다.


Scent Anlaysis :

개인과 공간에 맞는 향을 분석하여 최적의 향기를
찾는 연구를 합니다.


Scent Curation :

개인의 향을 분석하는 B2C 영역과
효율적인 공간 설계를 제안하는 B2B를 수행합니다.



2. Scent Anlaysis :


개인과 공간에 맞는 향을 분석하여 최적의 향기를
찾는 연구를 합니다.


3. Scent Curation :


개인의 향을 분석하는 B2C 영역과
효율적인 공간 설계를 제안하는 B2B를 수행합니다.



Public Space


공간 마케팅 설계 및 향기 굿즈 제작


다양한 공간 협업 / 굿즈 협업 등을 통해 쌓인 노하우로

효율적인 공간 마케팅을 제안합니다.

Personal Space


개인 맞춤 제안


개인의 상태와 성향 등의 구분에 의한
맞춤형 향수를 제공합니다.

Brand & CollaborationSpace


개인 맞춤 제안

사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슈들을 향기로 해석하여 일상에서 사용할수 있는 향기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입니다


Brand & Collaboration Space


다양한 이야기를 향기로 해석하여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


사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슈들을 향기로 해석하여
일상에서 사용할수 있는 향기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입니다



What We Do


A guide to suggesting scents.

1-2-3-4

조향사의

고유 디자인

1. 공간 및 브랜드의 스토리 특성에 맞는
    향을 디자인하여 제공




2. 조향사가 공간의 환경을 고려한 컨셉과
   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자인




3.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
    고유 향으로 표현




    →  조향사가 공간의 환경을 고려하여

디자인된 향을 효율적으로 느끼고

기억할 수 있는 공간 설계

시그니처향으로

효율적인 엠비언트 중심

디자인 설계

엠비언트 센팅 (Ambient Scenting) :
공간에 향기를 사용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
고객의 구매나 재방문을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



시그니처 향수 및 캔들, 디퓨저 등

다채로운 제품 제작


조향사가 디자인한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은 향수 및 캔들,
디퓨저 등 향기 관련 제품을 제작하여 제공


공간 내 경험 밀도를 높이고 소장할 수 있는

향 관련 제품 설계




전시회 및 행사를 위한 이벤트


전시회나 행사의 목적과 특성에 맞는 향기 디자인 제공
→ 엠비언트 센팅(Ambient Scenting)을 통한 효율 극대화




    →  조향사가 공간의 환경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향을

효율적으로 느끼고 기억할 수 있는 공간 설계



시그니처 향수 및 캔들, 디퓨저 등

다채로운 제품 제작


조향사가 디자인한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은

향수, 캔들, 디퓨저 등의 제품 :


공간 내 경험 밀도를 높이고 소장할 수 있는

향 관련 제품 설계





전시회 / 행사를 위한 이벤트


전시회나 행사의 목적과 특성에 맞는 향기 디자인 제공 →

엠비언트 센팅(Ambient Scenting)  극대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