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ff line store
SCENT CURATiON
1. Scent Valuing :
다양한 협업과 전시 등을 통해 향기의 해석과kiok의 철학을 고객들에게 알립니다.
Scent Valuing :
Scent Anlaysis :
개인과 공간에 맞는 향을 분석하여 최적의 향기를찾는 연구를 합니다.
Scent Curation :
개인의 향을 분석하는 B2C 영역과효율적인 공간 설계를 제안하는 B2B를 수행합니다.
2. Scent Anlaysis :
3. Scent Curation :
Public Space
공간 마케팅 설계 및 향기 굿즈 제작
다양한 공간 협업 / 굿즈 협업 등을 통해 쌓인 노하우로효율적인 공간 마케팅을 제안합니다.
Personal Space
개인 맞춤 제안
개인의 상태와 성향 등의 구분에 의한맞춤형 향수를 제공합니다.
다양한 공간 협업 / 굿즈 협업 등을 통해 쌓인 노하우로
효율적인 공간 마케팅을 제안합니다.
Brand & CollaborationSpace
사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이슈들을 향기로 해석하여 일상에서 사용할수 있는 향기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입니다
Brand & Collaboration Space
다양한 이야기를 향기로 해석하여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
What We Do
A guide to suggesting scents.
1-2-3-4
조향사의
고유 디자인
1. 공간 및 브랜드의 스토리 특성에 맞는 향을 디자인하여 제공
2. 조향사가 공간의 환경을 고려한 컨셉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자인
3.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고유 향으로 표현
→ 조향사가 공간의 환경을 고려하여
디자인된 향을 효율적으로 느끼고
기억할 수 있는 공간 설계
시그니처향으로
효율적인 엠비언트 중심
디자인 설계
엠비언트 센팅 (Ambient Scenting) :공간에 향기를 사용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고객의 구매나 재방문을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
시그니처 향수 및 캔들, 디퓨저 등
다채로운 제품 제작
조향사가 디자인한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은 향수 및 캔들,디퓨저 등 향기 관련 제품을 제작하여 제공
공간 내 경험 밀도를 높이고 소장할 수 있는
향 관련 제품 설계
전시회 및 행사를 위한 이벤트
전시회나 행사의 목적과 특성에 맞는 향기 디자인 제공→ 엠비언트 센팅(Ambient Scenting)을 통한 효율 극대화
→ 조향사가 공간의 환경을 고려하여 디자인된 향을
효율적으로 느끼고 기억할 수 있는 공간 설계
조향사가 디자인한 시그니처 향을 그대로 담은
향수, 캔들, 디퓨저 등의 제품 :
전시회 / 행사를 위한 이벤트
전시회나 행사의 목적과 특성에 맞는 향기 디자인 제공 →
엠비언트 센팅(Ambient Scenting) 극대화